A.H.C 캡처 콜라겐 크림 제품입니다.

크림,올인원 A.H.C 캡처 콜라겐 크림
18% 15,800원에서
12,9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45원 적립 가능합니다.

A.H.C 캡처 콜라겐 크림 상품구매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 •구매이유: 피부 건성이 너무 심해 크림을 찾아보던중 이 제품이 건성피부에 바르면 땡기지 않는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제품:

-보습력: 굳. 보습력엄청 좋네요. 저는 기초스킨로션만 바르고 이 크림을 발라주는데요. 바르고 나면 피부가 악건성 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안 땡겨요. 바르고 나면 피부애 윤기가 나면서 피부가 탱탱해지는걸 느낄수 있어요.

-형태: 크림 재질입니다. 흐르거나 물렁한 재질이 아니라 쫀쫀한 크림의 형태에요.

-향: 향은 특별히 나쁘거나 그런거 없는 그냥 평쳥한 냄새입니다. 딱 무슨냄새다 라고 말하기에는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막 인공적인 화장품냄새 이런건 전혀 아니고 그냥 좋은 냄새입니다. 약간 아주 약하게 남자스킨냄새 엄청 미세한….. 암튼 냄새는 여자 남자 다 발라도 되는 그런냄새입니다.

-용량: 용량은 50g이에요.

-가격: 가격은 대만족입니다. 웬만한 백화점 브랜드 로드샵브랜드 제품 다 써봣는데….. 이 정도 퀄리티에 이 가격이면 아주 좋죠!

-포장상태: 포장은 특별함없이 그냥 상자에 담겨왔는데 뭐찌그러지거나 깨지거나 금가거나 새거나 그런거 전혀없이 안전하게 잘 배송왔어요.


설화수 아이크림과 비슷한 느낌. 가성비 무조건 추천해요 | 기존 다른 크림을 사용해왔는데 다 쓰고 급하게 구매하는 바람에 쿠팡에서 평이 좋아 구매했습니다.

로켓배송으로 바로 다음날 받았고,
뽁뽁이와 종이상자로 포장되어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삼일째 사용해봤는데 정말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기존에 라네즈 워터뱅크와 피지오겔 크림을 가장 많이 사용했었는데 이 두 개보다 많이 쫀쫀해요.
제가 원하던 질감과 비슷해요.

향은 약간 한방 화장품 향이 나는데
설화수 아이크림 중에 진설크림이었나 제품이 확실히 기억은 안나는데 이 것과 비슷해요.
향과 발랐을 때 쫀쫀한 것 그리고 얼굴에 윤이 나는 것까지요.

이 가격에 이 정도 제품력이라니 가성비라는 말은 이런 제품에 써야하는 것 같아요.
다 사용하면 무조건 재구매 각입니다.
추천해요!!!~


촉촉해요 | 가격.용량 착해서 구매
배송 빠르고요.
향도 강하지 않고 맘에 들어요~


A.H.C 캡처 콜라겐 크림, 50g, 1개Dr.j. . .썼음 좋게말하면 쪼여주고
나쁘게말하면 넘땡김 그래서
섞어발라보려고구매 끈적이지않고
발림성좋고
확실히촉촉함


A.H.C 캡처 콜라겐 크림, 50g, 1개케이스가 고급스럽지는 않아요

쫀득하기는 좀 쫀쫀한데

향은 그다지 좋지는 않고

편하게 부담없이 쓰기는 편하고

괜잖습니다


A.H.C 캡처 콜라겐 크림 상품구매


The post A.H.C 캡처 콜라겐 크림 제품입니다.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rfnz.yvar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