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 비앤씨 스턴트 스핀 360 RC카

구입해본 STEM완구 비앤씨 스턴트 스핀 360 RC카 적극추천 안내해드립니다.
지금 구매가 46% 45,000원에서 쎄일금액
23,940원 특가금액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197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비앤씨 스턴트 스핀 360 RC카 상품구매


싸고 약해서 잘망가지는데 또사고싶음. | 상품 자체성능은 좋으나 건전지 관리가 매우 어려움. 8/4일에 구입하여 여행때문에 지금까지 2주 정도 기간에 건전지 두번 충전하고 썼는데 건전지 고장남. 판매사인 비앤씨에 AS 상담을 하니 건전지가 완전 방전되면 수명이 다하는 건전지라서 방전되기전에 계속 충전을 해주어야 한다고 하며 AS는 불가하고 1만원에 새로 구입해야 한다고 함. 어쩔 수 없이 새로 구입하긴 했지만 애들이 건전지 방전될때까지 가지고 노는것이 당연한데 어떻게 매번 방전 안되게 관리할 수 있는지 모르겠음. 이런 형태와 비슷한 건전지를 쓰는 BWM RC카(라스타)는 지금껏 이런 불편없이 1년넘게 잘 사용해오고 있는데 이 제품은 보완이 필요함. 앞으로 사실 분들은 이점을 잘 고려하기 바랍니다.


비앤씨 스턴트 스핀 360 RC카, 혼합 색상빠르고 미친듯이 움직여서 아이들이 좋아하는데.
내구성이 너무 약하네요.
처음 나갔을때 본체 받쳐주는 앞뒷쪽에 붙어있는 돌아가는 플라스틱이 두개 빠졌구요.
4회째 바퀴고무가 빠지고 있습니다. 타이어 지지해주는 플라스틱이 다 깨지고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깨지면. 재구매할생각입니다ㅋㅋㅋ


비앤씨 스턴트 스핀 360 RC카, 혼합 색상처음 써보는 알씨 제품인데 선물용으로

친구 아들 줬어요.

저도 처음보지만 친구도 처음본다고 ㅋㅋ

재미있게 잘 가져노네여 ㅋ

추천합니다.

새로운 알씨카원하시면 강추요.


비앤씨 스턴트 스핀 360 RC카, 혼합 색상4번충전 사용후 5번째는 잘안되요
AS를 어디서 어떻게 받아야하나요?


비앤씨 스턴트 스핀 360 RC카 상품구매


The post 싸고 비앤씨 스턴트 스핀 360 RC카 appeared first on 뱅가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tvot.wizeandop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