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스킨 오늘동안 리프팅 마스크팩 리프팅효과는

페이셜 마스크,팩 미친스킨 오늘동안 리프팅 마스크팩
14% 15,000원에서
12,900원 추천가격
캐시적립 혜택 최대645원 적립 가능합니다.

미친스킨 오늘동안 리프팅 마스크팩 상품


아직 별루 모르겠네요. | 1일1팩 5일 사용후기 남깁니다.
효과가 어떨지 마니 궁금했는데 리프팅 효과는 잘모르겠네요.팔자 주름이 심해서 한번 설래는 마음으로 구매 사용해봤는데 잘모르겠어요.
미백은 조금효과가 있는것도같고 아닌것도 같으고 제가 지금 미백제품을 집중캐어 중이라서 뭐가 효과가 있는지를 모르는 상태 입니다.
일단 리프팅보다는 미백이 너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팩 사용시 조금만 흐트러진 얼굴을 하면 주름이 생겨서 마르네요.완죤 강력접착제 같아요..바를때는 모르겠는데 마르는 과정에서 접착제 같은 느낌 이드네요.
5일쓰고 리프팅효과를 바랜 제가 잘못된 생각이겠죠.ㅋ


드라마틱한 리프팅효과는 없지만 피부가 맑아보여요 | 지인추천으로 써봤는데 다른 팩과는 다른 느낌이에요!
특히 팩이 마를 때 쪼아주는 느낌이 넘나 좋아요 ㅋ


재구매를 부릅니다. | 재구매입니다. 팩을 사용하는 과정은 좀 번거로운듯하나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얼굴이 맑아진듯하고 뽀송뽀송한것이 조금은 밝아져서 기분이 업됩니다.


재세안 후 피부가 얼얼할 정도로 리프팅효과가 바로느껴짐 | 이거 완전좋아요 ㅎ 지인이 쓰고있어서 하나 얻어써봤는데…와우~~완전 맘에들어가 주문했어요 계속해서 쓸것같음 ㅎ


미친스킨 오늘동안 리프팅 마스크팩, 5개입, 1개이렇게 확조여지는 리프틸 팩인줄 모르고 처음에 시트는 얼굴에 그 망같은건 목에 붙이고 나머지 앰플은 팔에 챱챱했는데.. 갑자기 팔잌ㅋㅋㅋㅋㅋ 놀라서 다시 읽어보니 쪼여주는 팩이더라구요. 아니 근데 효과 매우 좋아요. 떼어내고 말리고 씻고 나와서 동봉된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발랐는데도 목까지 쫙 쪼여진 느낌이 계속 유지되네요? 비싸서 2상자 10시트만 구입했는데 재구매할 의사 있어요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