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이 쩐이 평판형 고양이 화장실 + 모래삽 세트 CF-S01A

우리가 볼상품 화장실 쩐이 평판형 고양이 화장실 + 모래삽 세트 CF-S01A 추천 이런상품어때요
지금 쎄일전가격 에서 쎄일가격
12,650원 할인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33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쩐이 평판형 고양이 화장실 + 모래삽 세트 CF-S01A 상품구매


쩐이 vs. 유니참, 냥토모 | 냥토모만 쓰다가 유니참 후드형, 평판형 한번씩 써봤고 냥토모는 1,2년마다 갈아주기엔 비싸고 유니참은 냄새가 나고 만족스럽지 않아 다른 평판형 펠렛화장실을 찾다가 사봤습니다.

1. 삽: 펠렛용으로 구멍이 두가지라 너무 좋아요! 구멍이 큰쪽으로 기울여서 톡톡 쳐주면 끼임없이 패스! 옆에 꼳아놓는 구명도 딱 있네요!!

2. 사이즈: 전체 사이브는 유니참이랑 거의같아 자리는 많이 차지하지 않아요. 평범한 사이즈에요.

3. 거름망: 밑에 물빠지는 구멍이 커서 유니참보더 훨씬 낫네요 ★★★ 이거 아주 중요한 포인트…
펠렛화장실의 장점이 냄새 안나고 사막화 없는건데, 유니참은 밑에 구멍이 없는 면적이 넓어서 거기에 쉬야가 묻어 냄새가 나거든요.(대체 왜 그렇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음.. 자기네 전용패드 팔려고 그러나..?) 그런데 쩐이화장실은 그런 냄새나고 버리는면적 없이 다 구멍이 뚫려있어서 냄새 안나서 좋네요!

4. 패드: 탐사 5단계 표준형 패드를 사용하면 적당히 여유있게 딱 맞아서 좋네요!!

가격도 너무 착하교 유니참보다 훨씬 쓰기 좋아요!!
돈애 구애를 받지않으신다면 색과 소재가 좀더 고급스럽고 마감이 잘된 냥토모도 괜찮을텐데, 전체적으로 따져봤을때 쩐이화장실 아주 만족스럽네요. 노오란 색깔이 좀 고급지진 않지만 그래도 아예 샛노란색이라 나름 포인트도 되고 많이 거슬리진 않아요. 가성비 최고에 사용도 편리해 추천추천합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넘 만족해요. 필요한 사이즈였어요 | 원래 벤토용 화장실은 따로 있고
제 냥이 펠렛 적응용, 다른냥 임보시 쓰기위해 샀어요.

통 사이즈는.. 제 냥이가 쓰려면 자세 바꾸기 어려워요(6.5키로)
5키로대 이하는 충분할거같아요.
전 이화장실 놓을 자리가 좁아서 딱 요 사이즈가 필요했어서요.

중요한것중 하나인 높이가
다른 평판형 거름망에 비해 높은 편이어서 좋아요.
가장 걱정했던건 거름망과 바닥 사이 간격인데
예상했던것보다 높아요

가격이 넘 저렴해서 큰 기대는 안했지만
아쉽게도 하자가 좀 있긴 하네요
양옆이 안쪽으로 휘어서 들어간 현상이요
제작 공정상 어쩔수없나 싶지만 조금 아쉬어요

저는 맨위뚜껑 빼고 거름망과 박스만 합쳐서 씁니다
거름망 아래에 펠렛 한줄 그리고 그아래 배변패드 깔았는데
패드깔았으니 그냥 펠렛 한줄은 다시 치웠네요.

잘쓸게요^^


쩐이 평판형 고양이 화장실 + 모래삽 세트 CF-S01A, 옐로우, 51 x 40 x 18.5 cm모래피우기 편하고 좋은데 모래가 밖으로 너무 많이 튀네요.
이런형태로 후드가 있는 모델이었으면 좋겠다 싶기도 합니다


쩐이 평판형 고양이 화장실 + 모래삽 세트 CF-S01A, 그린, 51 x 40 x 18.5 cm펠렛사용하는데 너무 좋네요 ㅎ거름망 구멍도 적당하고 . .2개 구매하고 청소하기도 간편하고 좋아서 이번에 아예 기존 화장실 정리들어가고 요거로 3개더구매합니다
물론 냥이가 편해야하겠지만 집사로서 이제품은 굿이네요
냥이들도잘 들어가서 쓰네용~~~^^


쩐이 평판형 고양이 화장실 + 모래삽 세트 CF-S01A, 그린, 51 x 40 x 18.5 cm가격도 저렴하고 크기가 좀 커서 좋은거 같아요! 앞에 가림판으로 살짝 가려져 있어서 고양이들 뛰어서 올라오다가 튀는게 줄어드는거 같아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쩐이 평판형 고양이 화장실 + 모래삽 세트 CF-S01A 상품구매


The post 쩐이 쩐이 평판형 고양이 화장실 + 모래삽 세트 CF-S01A appeared first on 군불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